이전 게시물

[포스트시즌] KT롤스터, 프로리그 PO 1차전, 에결에서 '김대엽' 카드로 송병구 잡아내며 승리!

대두 2012. 3. 24. 15:19

바로 오늘 아니, 방금 펼처진 SK플래닛 프로리그 시즌 1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더블병기 김대엽의 에ㅋ결ㅋ승리! 그것도 플토의 총사령관 '송병구'를 잡고! 앗싸~!!!!

한건 해내는 김대엽! 초반엔 둘이 똑같은 빌드로 시작했지만, 게이트를 3개까지 늘린 김대엽이 더 많은 물량으로 푸시를 가서 상대의 드라군들을 줄여준 뒤, 입구 쪽에서 압박을 가하면서 지키고 있다가, 상대 리버가 나왔을때, 발군의 컨트롤로 송병구의 리버에 '멘붕'하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앞마당을 더 빨리 가져가게 된 김대엽은 리버셔틀을 동반해 한번 더 상대 앞마당에 푸시를 가하면서 완벽한 승리를 자아냈습니다.


오늘 프로리그 일정 결과표...

오늘 주목할 경기는 이영호 vs 허영무 의 진에어 리매치와 김대엽의 날이 선 2세트를 보시면 KT팬이 될것입니다.
일단, 이영호는 '꼼라운드제로'답게 허영무에게 '이것이 벌쳐의 마인컨트롤'이라고 말하는 듯이 벌쳐의 마인과 탱크를 적절히 사용해서 앞마당 푸시를 가하며 이기게 되었고, 5세트인 김대엽 vs 김기현 에서는 어...어? 1시 왤케 게이트가 없지 하면서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들면서 플레이 한 김대엽, 결국 본진인 11시를 가까스로 막아내며, 자원차이가 심해지도록 만들고, 화끈한 스톰으로 상대의 주벙력을 몰살시키며 결국 승리!

진짜 오늘 경기는 명경기가 넘쳐났습니다.

특히 김대엽 선수... 정말 파이팅! 진짜 KT가 원맨팀이 아니라는걸 증명해주신 선수!

PS// 고강민선수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