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게시물

[포스트시즌] KT롤스터, 3저그라인과 이영호 앞새워 4:2 스코어로 결승진출!

대두 2012. 3. 26. 17:34

KT, 고난과 역경의 포스트시즌을 마치고,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도 기쁜 소식이... KT저그라인의 활약인데요..

포스트시즌만 되면 경기력이 살아는 김성대, 고강민선수 정말 대단한 듯합니다.

김성대선수는 박대호선수의 공격적인 움직임에도 수에 당하지 않고, 침착하게 막아내면서, 박대호선수가 어지럽게 집중력을 흐리게 해서 이겼습니다.

고강민 선수는 정말 고'갓'민으로 이름 바꿔야 할 듯 싶습니다. 화려한 뮤탈컨트롤로 상대 뮤탈들을 쉽게 잡아내면서 결승으로 진출하게 도와주었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임정현 선수!

이 선수는 포스트시즌만이 아니라, 정규시즌에서도 KT의 새로운 강자라고 해야하나... 이번에 네오체인리액션에서의 원주민 싸움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임태규선수의 하이템플러를 저격해서 잡아내는 뮤탈리스크 컨트롤! 정말 대박이였구요. 마지막엔 아이디인 Crazy한 히드라리스크의 물량으로 끝내버렸습니다.

이건 포스트시즌 결과표입니다. 결승 4월 8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답니다. 전 가까우니 가보려고 애써보겠습니다. ㅎㅎ

CJ를 정말 힘겹게 잡고 올라왔는데, 2:0으로 삼성칸을 잡아내고 올라온 KT! 멋집니다.

이건 데일리e스포츠에서 퍼온 KT의 자랑스러운 3저그 (오른쪽 부터, 김성대, 임정현, 고강민)

마지막으로.. KT의 필승카드, 스타판의 GOD! 이라고 불리오는 사나이... 바로 이영호 선수인데요!

바로 전날인 토요일에 vs 허영무선수와 했었는데.. 2차전때 리매치가 성사되어, 허영무가 복수에 성공하느냐 했는데!

피도 눈물도 없는 업글된 메카닉 물량으로 압도하며 gg를 받아낸 이영호!

진짜 마지막으로! KT롤스터 파이팅! 꼭 우승하세요... 힘들게 올라오신 만큼...


+ 김대엽선수도 잘 싸워주셨습니다. 결승에선 좋은 결과 있으시길...
+ 이영호선수는 이번 경기로 프로리그 포스트시즌 최다승 기록을 새웠습니다.
+ 고강민선수는 이번 경기로 프로리그 포스트시즌 연승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 주성욱선수, 아직 힘드시겠지만 파이팅 하셔서 다음 포스트시즌, 아니 결승에선 꼭 승리를 따내시길~!












+ 추가로... 어제 트위터에서 있었던 일들에 대해선 정말 죄송스런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