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셉
- 많은 자원을 바탕으로 강력한 힘싸움을 벌일 수 있는 맵으로, 커다란 육각형 형태의 순환형 전장의 특징을 따와 “Beltway”라는 이름이 지어졌다.
▶ 특징
② 앞마당이 본진 안에 들어가 있는 형태이며 중립건물(체력 1500)로 막힌 공간을 통해 앞마당 자원에 언덕견제가 가능하다.
③ 앞마당 앞에는 6덩이의 미네랄(양 1000)을 가진 분지형 멀티가 있다.
④ 앞마당 양쪽에는 비슷한 조건의 가스멀티가 배치되어있어 회전형 맵에서 오는 위치간 유불리를 최대한 배제하였다.
⑤ 내곽전장에서는 많은 자원을 가진 4개의 언덕멀티를 직접 타격할 수 있어 후반으로 갈 수록 중요도가 높아진다.
⑥ 전체적인 전장은 중앙으로 노출된 4개의 언덕멀티와 이를 둘러싼 고리형태의 외곽전장, 외곽전장 내부를 가로지르는 내곽전장으로 구성된 형태로, 병력을 끊임없이 돌려가며 운영하는 기동성이 중요한 맵이다.
▶ 러시거리 : 본진입구간 기준(일꾼) 가로 30초, 세로 29초, 대각 42초
▶ 자원량
① 본진 : 9M + 1G (4개)
② 앞마당 : 7M + 1G (4개)
③ 미네랄멀티 : 8M(1000) (4개)
④ 3, 6, 9, 12시 가스멀티 : 7M + 1G (4개)
▶1.1버전 변경사항
- 6시 멀티 입구가 파일런 2개로 막힐 수 있도록 수정
▶2.0버전 변경사항
① 앞마당 배후 언덕에 오버로드를 세울 수 있도록 절벽지형 추가
② 중앙 미네랄 멀티가 언덕에서 평지지형으로 수정되고 크기가 축소됨(중앙 전장 활용 확대) 입구에 건물을 지을 수 없음(건물 1개 입막 불가)
③ 중앙 미네랄 멀티 덩이수 8개 → 6개로 감소
④ 중앙 미네랄 멀티 주변에 터렛을 지을 수 있던 지형 제거 (건물건설 불가)
⑤ 3,6,9,12시 멀티 입구에 배럭1개로 입구를 막을 수 있던 부분 수정. 파일런 2개는 기존 동일하게 가능
⑥ 3,6,9,12시 멀티 입구 주변 언덕지형 확대(오버로드 띄우기 용이)
⑦ 앞마당 옆 신전이 본진 쪽으로 이동 (앞마당 뒤 뮤탈견제 용이)
⑧ 정중앙 벽지형 소폭 축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