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셉
- 언덕 위에 있는 본진은 성곽으로 둘러싸여 있고, 중앙 지역은 여러 갈래의 능선으로 이루어진 형태의 맵이다. 다이아몬드 형태의 능선과 중앙 지역의 문양에서 풍기는 느낌에 따라 '태양의 제국'이라는 맵 이름을 붙여주었다.
▶ 특징
- 본진 입구는 건물을 이용해 막을 수 없고, 앞마당 입구는 게이트웨이와 포지로 막을 수 있다.
- 중앙 지역과 연결되는 곳에 넓은 계단이 존재하며 그 계단은 중앙 지역의 능선과 만난다.
- 추가 가스 확장은 세 갈래의 길과 연결되어 있어 견제를 당하기가 쉬운 형태이다.
- 중앙 지역과 능선 위에는 건물을 지을 수가 없다.
- 6시와 12시에는 섬멀티가 존재하고 섬에는 날림 방지 미네랄이 설치되어 있다..
▶ 기타사항 : 없음
▶ 러시거리 : 본진입구간 기준(일꾼) 가로 30초, 세로 34초, 대각선 40초
▶ 자원량
- 본진 : 9M + 1G (4개)
- 앞마당 : 8M (한덩이 500) + 1G (4개)
- 지상가스멀티 : 8M + 1G (4개)
- 섬멀티 : 6M + 1G (섬) (2개)
▶ 1.3버전 수정사항
- 토스대 저그전에서 1시, 11시만 저글링이 통과하지 않도록 심시티가 가능했던 점 수정(전 지역 불가능)
- 5시 본진 및 7시 앞마당 자원채취율 수정
▶ 1.4버전 수정사항
- 6,12시 섬멀티의 가스가 2500짜리 2개로 나누어짐
▶ 2.0버전 수정사항
① 앞마당 앞 중앙으로 연결되는 공터를 축소하고 최단 러쉬 거리를 형성하는 좁은 계단 추가
② 중앙 지역의 능선을 축소하여 능선 위로 이동하는 러쉬 루트 삭제
③ 섬 멀티의 언덕에 유닛이 내리지 못하게 수정하고 중앙지역까지 확장
④ 앞마당 멀티의 뒤쪽에 건물을 못 짓게 수정
⑤ 본진을 둘러싼 성벽의 일부분을 약간 더 두껍게 확장
⑥ 기타 지형지물을 모든 본진이 공평하게끔 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