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게시물

[광고] 당뇨, 고혈압에 효과! 함평 나비수!

대두 2013. 1. 1. 21:37

 

 

 




약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마시는 물. 나비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비수는 약이 아닙니다! 하지만 몸을 새롭게 만듭니다!

나비수(함평천지수)의 미네랄성분은 함평군이 2개의 연구기관에 검사의뢰한 것과 (주)천지영천에서 검사한 결과의 평균치이므로 가장 정확합니다. ‘규산이 많은 물’을 마시면 파괴된 ‘랑게르한스섬’이 재생되고 ‘만성질환이 개선된다’는 과학자들의 연구 발표가 있는데 나비수에는 규산 33mg/L이 함유되었고 PH가 처음에는 7.1정도의 약 알칼리에서 시간이 갈수록 상승, 8.5정도가 유지되는 매우 특이한 성격을 띠었습니다.

당뇨, 고혈압에 효과 → 임상실험으로 확인

나비수의 원수(함평천지수)는 2009년 2월 부터 2개월간 함평군(이석형군수)과 연세대 원주의과대학기능수연구단(단장: 이규재교수)이 당뇨환자 3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실험에서 당뇨환자들의 혈당수치와 혈압이 강하되는 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용해력(침투력)테스트


나비수는 물입자(크러스터)가 매우작아 몸의 세포막 투과력이 빨라 흡수가 빠릅니다.

일반 생수나 수돗물에 찻잎을 넣으면 차성분이 잘 우러나지 않지만 크러스터가 작은물에 넣으면 차성분이 잘 우러나와 물맛도 매우 좋고 만이 마셔도 부담이 없습니다.

나비수와 제조알칼리수의 차이

나비수와 제조알칼리수와의 비교실험에서도 확연한 차이가 납니다. 제조 알칼리수는 1~2시간이면 PH가 소멸하지만 나비수는 처음 약 7.1정도의 약 알카리에서 시간이 갈수록 상승, 8.5정도로 계속 유지되므로 체질개선에 매우 좋습니다.

나비수는 누구에게나 좋습니다.

나비수는 약이 아닙니다! 가족 모두 마시고 밥이나, 국, 반찬, 차 끓일 때도 이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