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게시물

[리뷰] 2집으로 돌아온 버스커 버스커! 이 밴드의 모든 앨범들을 살펴보자!

대두 2013. 9. 30. 23:31

 택배 도착!!

 

그저께에 주문한 버스커 버스커 앨범 모두가 도착했습니다! 

 

 신기하게 포장되어서 왔네요 ㅎㅎ (포스터 때문일라나..)

 

각진 박스 안에 들어있던 두 앨범 뭉치입니다.

2집과 1집이 같이 뭉쳐서 있고요. 1집 마무리는 1집을 담는 박스와 함께 되어있어서 부피가 2배라 따로 있었더군요.

 

비닐도 안벗겨진 채로 한번 찰칵! 

 

 한번 더 찰칵! 심플하니 좋습니다.

 

뒷면으로 나열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비닐 벗기고 다시 찍어봤습니다. 왼쪽 위부터 1집 / 1집 마무리 / 2집 입니다.

 

 

2집앨범에서 2집만 따로 꺼내서 다시 뒷면만 찍어봤습니다.

버스커버스커 로고와 장범준 / 브래드 / 김형태의 캐릭터와 버스커버스커 이니셜이 있고, 아래에는 수록곡 명이 적혀있습니다.

 

옆면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3집은 글씨에 코팅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모두 CJ에서 제조(출판(?) 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바로 각 앨범 내부를 보실 시간입니다.

 

1집 표지입니다. 봄 특집 앨범이라 벛꽃이 그려져있네요.

 

1집 CD입니다. 봄같은 색상으로(?) 주황색을 택했네요. 

 

첫 모습입니다. 표지와 다를게 없... 

 

첫 내부사진! 각 장마다 버스커 버스커의 사진과 곡 내용이 담겨져있습니다.

 

첫 장만 클로즈업! 개구쟁이들 같네요. ㅎㅎ 

 

두번째 내부사진! 타이틀곡이자 봄 캐롤송이 되어버린 명곡 <벚꽃엔딩> 입니다!

 

앨범 내부의 마지막 장은 1집 크레딧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귀여운 그림이 맘에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위에서 설명 드렸던 앨범 뒷면입니다.

 

이제 1집 마무리로 넘어가볼까요.

 

 

아까 설명했다시피 1집 마무리 앨범은 1집과 함께 담을 수 있는 케이스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입니다. ㅎㅎ

 

 

1집 마무리로 들어가기전 할 말이 있다면...

모든 앨범이 다 똑같은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식상할 수도 있으니 조심...)

 

 

 

1집 마무리 표지! 역시 깔끔합니다.

여름 느낌이랄까요? 나무 한 그루가 있네요 ㅎㅎ

 

 

이건 자주색이라 해야하나요? ㅎㅎ 특이한 색상의 CD입니다.

 

첫 내부모습입니다. 색상과 몇몇개 빼고는 1집과 형식이 동일합니다. 

 

내부 첫장입니다. <그댈 마주 하는건 너무 힘들어 (그마힘)> 수록곡과 버스커 버스커의 앨범 사진이 있습니다.

 

타이틀곡인 <정말로 사랑한다면> 수록곡과 버스커 버스커의 여태까지의 스토리가 담겨진 듯하죠.

(길거리 버스킹 시절부터 슈퍼스타가 되어 가수가 된 것 까지) 

 

1집 마무리 크레딧입니다.

 

뒷면입니다. 역시 1집과 동일합니다.

 

 

그럼 2집으로~

 

1년만에 돌아온 버스커 버스커! 이번엔 가을냄새 물씬 풍기며 왔습니다!

 

이번엔 가을과 어울리는 보랏빛(자주빛) 색과 단풍으로 디자인된 CD가 멋지군요

 

첫 내부입니다. 전 앨범과 차이가 있다면 표지 그림은 없고 다른 그림이 있다는 사실!

 

2집 내부입니다. 이쁜 앨범 속지가 반겨주네요.

 

+ [ Naver Only 장범준에게 직접 듣는 수록곡 별 이야기 & 곡 별 앨범속지 깜짝 공개 ] ←링크입니다. 클릭하면 속지 공개 창이~!

 

2집 크레딧입니다. 역시 다를만한건 없네요. 있다면 소속사의 추가(?)

 

뒷면입니다. 역시 다른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2집 앨범 포스터!

 

조심조심 펼쳐서 한 컷! 

 

제 방에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컴퓨터 할때마다 보이도록 저리 놓았습니다 ㅎㅎ

 

 

사자 사자 하다가 드디어 구입한 앨범!

 

당연히 벜벜팬으로써 대만족이네요. (이미 엠넷에서 다 받았지만 그래도 역시 앨범이 甲)

 

이상으로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마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