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셉 - 언덕본진과 앞마당, 견제용 언덕이 있고 넓은 중앙전장으로 구성된 평범한 형태의 힘싸움맵이다. Ground Zero는 대형 폭발사고가 발생한 지점을 의미하며 용암으로 뒤덮인 중앙 디자인에서 맵이름을 따왔다. ▶ 특징 ① 평범한 구성의 힘싸움맵으로 가로, 세로간 러시거리는 비슷하나 멀티배치와 언덕지형 활용 등에서 위치에 따라 경기의 다양성이 발생하게 된다. ② 가로로 배치될 경우 넓은 중앙을 거치지 않고 골목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3번째 가스멀티가 전진배치 되어있기 때문에 지상으로의 압박 플레이가 중요해진다. ③ 세로로 배치될 경우 서로의 앞마당이 공중으로 가깝고 언덕을 끼고 있으며, 3번째 가스멀티가 후방배치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멀티 방어가 용이한 대신 앞마당 견제 플레이의 효율성이 높아진다. ④ 지상 3번째 가스멀티의 가스량은 1500으로 타 스타팅 또는 3ㆍ9시 언덕가스를 확보하기 전 완충멀티의 역할을 하게 된다. ▶ 러시거리 : 본진입구간 기준(일꾼) 가로 30초, 세로 30초, 대각 38초 ▶ 자원량 ① 본진 : 9M + 1G / 4개 ② 앞마당 : 7M + 1G / 4개 ③ 3번째 가스멀티 : 6M + 1G (양 1500) / 4개 ④ 3, 9시 가스멀티 : 7M + 1G / 2개 ▶ 2.0버전 수정사항 ① 앞마당 미네랄이 뮤탈 견제가 용이하도록 벽쪽으로 위치 수정, 가스는 전체적으로 채취율이 좋아지도록 위치 수정 ② 앞마당 배후 견제용 언덕 삭제 ③ 3번째 가스멀티의 가스 삭제 |